kam mall A/S TOP
재클린 팽창식 구명조끼

재클린 팽창식 구명조끼

역동적인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의 팽창식 구명조끼로 우수한 착용감을 가지고 있으며 자동 팽창식 인플레이터로 물에 입수하면 CO²를 튜브로 빠르게 보내 자동으로 부풀어 올라 위험에서 탈출할 수 있습니다. 또 조난 시 눈에 잘 띄어 구조가 용이하도록 시안성이 우수한 노란색 튜브를 사용하였습니다. 튜브 장착면에 호루라기가 내장되어있어 갑작스러운 위급한 상황에 주변의 도움을 빠르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재클린 팽창식 구명조끼 상품상세이미지
  • 제품 스펙&정보
  • 사용 시 주의사항

제품명 : 재클린 팽창식 구명조끼
모델명 : K21T3D02
중량 :
재질 : 외피(커버) - 나일론 100%, 네오프렌 / 튜브 - 나일론 100% + TPU코팅
구성품 : 본품
규격 : FREE
수납시 : FREE
원산지 : Made in KOREA

사용 시 주의사항 (공통)
-  본 제품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을 금합니다.
-  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여 주십시오.
-  염분이 남아있는 채로 보관 시 제품에 손상이 생길 수 있으니 반드시 깨끗한 물로 세척 후 건조하여 보관하세요.

팽창식 구명조끼 사용 시 주의사항
-  튜브의 공기 기실이 찢어지거나 부분적으로 부풀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.
-  방석 또는 이와 유사한 용도로 사용을 금합니다.
-  압축공기통 (CO2 실린더)과 공기주입 호스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 하십시오.
-  튜브에 공기가 일부 있는 상태에서 압축공기통 (CO2 실린더)을 터트릴 경우 튜브기실 용량이 초과하여 튜브가 터질 염려가 있습니다.
-  강한 충격이나 예리한 물체에 닿아 손상이 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 하십시오.
-  구명튜브와 부품을 임의로 분해 결합하면 사용시 결함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※ 사용 전 반드시 변형, 파손 등의 유무를 확인하시고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세요.